기도학교 안내

  • 홈 >
  • 기도학교 >
  • 기도학교 안내
기도학교 안내
기도학교 116강 운영자 2021-07-30
  • 추천 2
  • 댓글 0
  • 조회 517

http://www.sskch.org/bbs/bbsView/38/5946764

기도에 대한 가르침과 믿음(16)

- 마가복음 13:1-23, 32-37 -

 

1. 종말의 시대 환난과 재난의 시대에 성도들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깨어 기도하는 것입니다. 영적으로 환경적으로 세상적으로 환난의 시대에 깨어 기도하지 않으면 성도들이 믿음을 지키고 믿음이 성장할 수 없으며 예수님께서 맡기신 일을 바로 할 수 없습니다. 종말이 다가올수록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항상 깨어 기도하는 것입니다.

 

2. 환난의 때에는 매 순간 깨어 기도하지 않으면 시대를 분별하고 거짓과 미혹하는 것을 분별할 수 없습니다. 기도하며 성령의 인도하심과 능력을 받지 못하면 악한 것들과 거짓을 분별할 수 없습니다. 특히 사람의 미혹과 속임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믿는다는 사람들을 가운데서도 거짓 선지자들이 많이 나오고 거짓 복음이 많이 전해지는 때입니다.

 

3. 종말의 때 재난과 환난에서(자연재난 전염병 재난 지각 변동 기근 정치 경제적 혼란 난리와 대전쟁과 영적 혼란과 죄악이 가득 참)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받고 재난의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것은 기도뿐입니다. 수님께서 성도들의 기도를 들으시고 재난과 환난을 피하고 이기게 하십니다. 대환난 때에도 하늘에 쌓인 성도들의 기도는 응답됩니다.

 

4. 종말의 때에 성령의 도우심과 인도하심과 말하게 하심과 그 능력으로 살지 않으면 환난과 재난을 이기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바른 믿음으로 살 수 없습니다. 종말의 시대에는 반드시 교회와 성도들은 성령의 음성을 듣고 그 말씀과 능력으로 살아야 합니다. 사람의 지혜와 판단과 능력으로 할 수 없는 때이기 때문에 환난의 때입니다. 항상 깨어 기도하지 않으면 성령의 충만과 능력과 인도하심을 받고 그의 음성을 들을 수 없습니다.

 

5. 마지막 환난의 때에 구원의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길과 방법도 기도의 능력이 아니면 할 수 없습니다. 하늘의 쌓인 기도와 항상 깨어 기도하는 일로 모세를 통해 홍해를 가르듯이 기도를 통해 전도의 문을 여시고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구원 역사를 나타내십니다.

 

6.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그날과 그 시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등불을 준비하고 신랑을 기다리는 지혜로운 처녀들처럼 항상 깨어 기도하고 있어야 종말의 시대를 승리하며 예수님께 오실 때 부끄러움 없이 맞이할 수 있게 됩니다. 개인적인 죽음 역시 그날과 그 시는 알 수 없지만 항상 깨어 기도하면서 주님 앞에 이를 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7. 종말의 때 환난과 재난의 때는 기도하지 않으면 시험에 들고 악에 빠지게 됩니다. 그래서 종말의 때이며 환난의 때입니다. 모든 사람들과 세상이 죄와 영적인 어둠과 세상과 자기를 사랑하고 쾌락과 욕심을 따르기 때문에 기도하지 않으면 마음은 원이지만 세상의 악한 물결에 휩쓸려 가게 됩니다. 또 영육간에 여러 장애물로 기도할 수 없게 만듭니다. * 기도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일이며 성령의 인도받고 권능으로 사는 길입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기도학교 117강 운영자 2021.08.06 2 536
다음글 기도학교 115강 운영자 2021.07.23 2 504